경상북도온마음대회행사안내문
경상북도는 오는 12월 16일(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경주시 전북면에 위치한 드몽사회적협동조합
(선셋드몽)에서 ‘2025 경상북도 온마음대회’를 개최한다.
‘마음과 마음이 모여 만드는 더 큰 가치’를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의 성과를 공유하고, 관계자와 도민이 함께 어울리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번 온마음대회는 사회적경제 우수성과 전시를 비롯해 스탬프투어, 먹거리존·글램핑존 운영 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오후에는 상생나눔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식과 사회적경제 유공자 시상식도 이어진다.
특히 사회적경제 리더스 포럼 토크콘서트와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온마음 대잔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에는 만찬이 제공되며, 경품 추첨 행사도 함께 열려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부대행사로는 사회적경제 스탬프투어와 전시, 온마음 대잔치 in 경품 추첨 행사가 시간대별로 운영된다.
경상북도 관계자는 “온마음대회는 사회적경제의 성과를 도민과 함께 나누고, 지속가능한 지역 공동체의 미래를 모색하는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사회적경제의 의미와 가치를 함께 공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주관하며, 사전 참가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